반응형




마전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굉장히 화제를 모았떤 손담비님!

생각과는 다른 성격에 

참 많은 분들이 호감을 보였다고 하네요.


굉장히 차가울 것 같은 이미지인데

털털하고 맹한 모습이

뭔가 매력적이고

친근한 모습이 많이 비춰지더라구요.


약간 허당같은 모습도,.?ㅎㅎ



출처 - 나혼자산다 캡쳐


이부분보고 진짜 기절하는줄 ㅋㅋㅋㅋ

임수향님이 더 웃겼던..ㅋㅋㅋ

어쨋든 너무 재밌게 봤던 방송이였어요!







 손담비 차, 손담비 오토바이, 손담비 립스틱 

모든 게 다 화제더라구요.

그중에 가장 화제되었던게 

  찰나의 순간으로 몇초 이렇게

립밤을 바르는 모습이 나갔는데요~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비판톨립크림이라는 이야기가 많았으나 

손담비님께서 직접 인스타그램에 공답을 올려주심!!



출처 - 손담비 인스타그램


덴마크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국민 브랜드라고합니다.


정식 명칭은 데바데쿠발 립앤 드라이 스팟밤!




가격은 39500원이네요.

지금 2020년 02월 01월 기준으로 

증정이벤트도 한다고 합니다.


30ml 기준이니 많이 비싼것 같진 않네요?

립밤은 하나 사면 오래쓰니까요:)




후기를 보니까 굉장히 호평이 많습니다!

저 지금 쓰는 립밤 다 쓰면 한번 구매해봐야겠어요.


인공향과 염료없이 천연지방으로 매우 촉촉하다고 합니다!


현재 "노르딕리퍼블릭" 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립밤은 다들 입술에만 바르는 줄 아시는데

전혀요! 


립밤은 입술뿐만 아니라 다른곳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림밤 사용 꿀팁 !







1. 눈썹손질 



눈썹을 손질해줄때에 립밤을 살짝 발라준다면

훨씬 정돈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다만 너무 많이 발라주면 떡져보일 수 있으니 주의!






2. 지퍼가 고장났을때


지퍼가 빡빡할때처럼 답답한일도 없죠!

그럴때 립밤을 발라주고 몇번 풀었다가 열었따해주면

지퍼가 한결 부드러워 집니다!





3. 꽉끼는 반지 뺄때



반지가 꽉껴서 빠지지 않을때에는

비누칠해주기보다 립밤을 발라주는거 어떨까요?

립밤은 오일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잘 빠지게 만들 수 있어요. 





4. 신발끈이 잘 풀릴 때 



유난히 끈이 잘풀리는 신발들이

꼭 있죠! 

그럴때에 립밤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신발끈이 잘 풀릴때에 끈을 묶어주고

립밤을 발라주면 끈이 서로 조여져서

잘 풀리지 않습니다!









입술에만 바를 줄 알았던 립밤!


이렇게 좋은 꿀팁도 많이있네요^^

입술에만 바르지 마시고

여러 용도로도 사용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