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한폐렴 사태로

마스크와 손소독제가
품절사태가 일어났습니다.

유튜브 - 약쿠르트

 

약사 유튜버로 각종
꿀팁을 주시던 약쿠루트님이
마스크와 손소독제 없이도
우한폐렴을 예방할 수 있는
꿀팁을 주셨는데요!!

와 이 시국에 너무 좋은 꿀팁을 주신
약쿠르트님..
정말 감사합니다:)

 

약쿠르트님의 말씀대로
뚜렷한 치료제나 백신이 없어서
많이들 불안하시죠 ㅠㅠ

 

 

광고 협찬 홍보로 의심받을까봐
올리기를 망설이셨다고 하시네요 ㅎㅎ

어쨋든 광고 협찬 홍보 모두 아니고
오직 우한폐렴 바이러스
예방에만 초점을 맞춰서
영상을 찍으셨다고 합니다.

 

 

 

 

 

첫번째 추천 제품

 

 

첫번째 추천성분은
포비돈 요오드 성분을 가진
구강 스프레이랍니다!

 

베타딘 인후 스프레이가
추천 상품 첫번째인데요~

 

세포막의 여러가지를 파괴시킨다고하는데
이때에 신종바이러스 또한 함께
파괴한다고하네요!

 

심지어 한번뿌리면
6시간정도 지속되기 때문에
이점도 너무 좋네요.

 

주의할 점은 갑상선에
문제가 있거나 소아 임산부 수유부는
장기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해요!

 

 

두번째 추천제품

 

 

두번째 추천제품은
퍼스크린 가글액입니다!

 

먹어도 거의 전신 무해한 성분을
가지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하지만 장시가 사용시에는
강력한 살균력으로
구강 내 상처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서 사용해주세요:)

우한 바이러스 예방 추천제품 두가지!

출처 - 약쿠르트 유튜브

 

영상 링크 띄워두립니다!

 

 

저도 마스크 사러 가는데 마스크가
거의 다 품절 사태더라구요 ㅠㅠ
손소독제도 없어서 만들어 쓰는 상황에다가
점점 심각해지는 거 같아서 걱정이 큽니다.

노약자나 어린 아기가 가족으로 있는경우
더 불안한 마음이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이렇게 예방으로 백프로
걸리지 않는다면 좋겠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죠 ㅠㅠ

하지만 예방법을 잘 지킨다면
위험성이 현저하게 낮아진다고하니
꼭 다들 마스크 쓰시고
손 꼭꼭 닦아주세요!

다들 건강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